아뇨 ㅋㅋ 태아에게 필요한 영양분은 300kcal랬어요 ㅋㅋ 나머지는 엄마의 식욕입니다 ㅋㅋㅋㅋ 골고루 드셔요 ㅋㅋ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태아가 먹으면 더 많이 먹나요?
제가 원래 입이 짧은편이고 입맛없으면 안먹는데 임신해서도 똑같더라구요.몇번 먹다 말고 그러는데 가끔은 많이 먹어도 배가 안부를때가 있어요..그래서 왜이러지하고 걱정해서 남편한테 얘기하면 애기랑 같이 먹는거라고 애기가 먹고있어서 많이 먹는다고 그러는건데 맞나요?ㅎㅎ
댓글
4
저도요!! 원래 조금만 먹어도 배불러서 남들보다 적게 먹는데 임신하고서 배가 그렇게 안불러용.. 그리고 다먹으면 또 뭐가 땡겨요 .. ㅋㅋㅋ
저도요 양껏먹은거같은데 뒤돌아서면 배고파요
제가 그래요ㅜ 임신하고 분명 많이 먹었는데 배가 부르다는 느낌이 안들더라구요ㅜ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