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나나랑 사과즙으로 저는 달래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속쓰릴때 뭐먹으니 좀 나으셨어요??
ㅠㅠ 밥도 먹고 배부른데 속이 계속 쓰려요ㅠ 일단 남편한테 포카리 사달라고는 했는데ㅜ 뭘먹어야할까요??
댓글
8
우유마샸어요 우유가 아이한테도 좋아서요
텀스 사드세요
저는 물이랑 호박 차 마셔요 ㅜㅜ
저도 속쓰림이 있어서 양배추즙 먹고있어요~ 도움되는것같아요!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