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희 쌤두 회는 신선한 것으로만 섭취 가능인데 육회는 비추하시더라구요 ㅠㅠ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육회비빔밥은 먹어도 될까요???
웬걸 어제부터 육회비빔밥이 너무 먹고 싶네요 ㅜ 스시는 한달에 1-2번 정도 신선한 거 위주로만 먹었어요! 담당 선생님이 스시는 먹어도 된다고 하셨거든요~ 근데 육회비빔밥이 갑자기 너무 땡겨서 온통 그 생각인데…혹시 육회비빔밥 드신 분 있으실까요..?
댓글
8
저희쌤은 회는 먹어도 되는데 육회는 비추하시더라구요 ㅠㅠ
먹어요 먹어도되요! 대신 싱싱!! 한것이 관건이욥

스시랑 같은 개념이네요!! 담주에 먹어야겠어요 그럼 ㅋㅋ
저는 육회는 먹고있는중이에요ㅠㅠ 가끔!

아 이미 먹고 계시는군요! 저도 그럼 육회비빔밥 도전해야겠어요 ㅋㅋ
친구중에 임신중에 먹는 거 본적은 있어요 ..!

아 드시는 분이 있군요!! 힘이 됩니다 ㅋㅋ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