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궁금해서 인터넷 찾아보니 여자는 12주 남자는 16주에 생식기가 결정된다고하더라구요 ㅎㅎㅎ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12주 5일

안녕하세용 쑥쑥이에용 👼🏻👼🏻 1차 기형아 검사 마치고 성별이 너무 너무 궁금한데.. 다리사이에 뭐가 보이시죠? 라고 말씀 하시긴햇는데... 12주에는 다 튀어나와잇다가 16 주 뒤에 점점 사라지면 딸 그대로면 아들 이라하던대요... 다들 아들이라하던대 ㅋㅋㅋㅋ 저는 아들딸상관없지만 남편은 너무딸을 원하네욬ㅋㅋㅋ🤣🤣 아들이면 둘째까지 낳아야할거같은... ㅋㅋㅋ 아들일까요 .. ㅋㅋㅋ
댓글
17

아 진짜요? ㅋㅋㅋ 16 주까지그냥 맘편히 기다려봐야겟네요 ...
전 저번주에12주에 아들 확정 받고 왓어요...튀어나왓다고ㅋㅋㅋㅋㅋㅋ반전은 없냐니까 반전이 잇기에 너무 튀어나와잇대요ㅋㅋㅋㅋㅋㅋ 딸원햇던 터라...실망감은 감출수없더라고요 아이한테는 정말 미안하지만 집와서 3시간동안 울엇어요...지금은 건강만해라 바라는중이예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앜ㅋㅋㅋㅋㅋ 진짜요? ㅠㅠㅠ 반전은 없을수도 잇군요... 저도 너무 ... 다리사이에 보이시죠? 라고 ㅋㅋㅋ하시길래 ㅠㅠㅠ 아들이면 둘째까지 낳을 판이에요 ㅋㅋㅋㅋㅋㅋ앜ㅋㅋㅋ 건강하면되죠!!! 아쉽지만 ㅜㅠㅜㅜ 그게 맘대로 안대니까요 ㅠㅠ

첫째가 아들이라ㅋㅋㅋ꿈도 다 딸이엿어서 기대가 컷나봐요ㅠㅠ남편만 잡앗네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들일 것 같아용! 세워져잇어서..

앜ㅋㅋㅋㅋㅋ세워져잇.... ㅋㅋㅋ그래서 아들인것처럼 말씀하신건가요 ㅋㅋㅋㅋ 앜ㅋㅋㅋ
꺅 귀여워요 저두내일기형아검사라떨리네요

기엽죠 ㅠㅠㅠ 기형아 검사 전에는 걱정되고 떨렷는데 하고나서 갠찮다고 하니까 너무 안심되더라구요 ㅠㅠ 걱정되서 니프티도 햇는데 어휴 비싸지만 정상이라말듣고 너무 안심햇어요 🥹🥹
인터넷 찾아보면 12주 중후반에 없어서 딸 확정받은 분들도 많더라고요~~

마자요 ... 그건 어떻게 될지모르는건데 .. 남편한테 다리사이에 보이시죠? 라고 아예 말하더라구요 ㅎㅎ

그럼 아들이라고 힌트주신거 같은데요 ...나와있는 각도 같은거 보시고 말씀해주신거 아닐까요? 빠르면 그때쯤 확정되는 것 같기도 해요 근데 없으면 확실히 딸인데 있으면 없어질 수도 있으니깐 확정해서 얘기안해주는게 아닐까요?

엉덩이 머리 길이는 얼마예요?

아 그래요? ㅋㅋㅋㅋ 그럴수도잇겟네요 ㅋㅋㅋㅋㅋ 엉덩이 머리길이 까지는 정확히 말씀 안해주셧어요 ㅠㅠ

길이 안재주세요? 저는 갈때마다 재주신던데ㅜ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