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30주쯤 피비침 있었는데 , 가서 확인해보니 깨끗? 하다 하더라고요 :) 지금 34주 !!! 아무일 업서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33주차 피비침
33주차에 갈색혈이 살짝 비치더니 3일후에 붉은색 피가 보여서 병원 갓더니 경부길이도 괜찮고 태반두 괜찮고 아기도 잘 놀고 있으니 괜찮다고는 하는데 피 보인건 아무래도 찝찝하자나요~병원에서는 무조건 눕눕하고 잇으라고 하는데 혹시 저처럼 피보인분 계실까요?? 38주차에 수술잡았는데 그때까지 잘 버텨주길~~~~
댓글
2
병원에서 이상없다고 하심 걱정안하셔도 되요! 그래도 무리하지마세여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