흐허 ㅠㅠ 저는 보건소 되야지 신청 가능하다고해서 보건소 갔더니 13일 일찍 해주셨어요 (강원 시골지역이라 선생님이 진짜 적다고 ㅠㅠ) 선정되자마자 바로 지정 예약했는데, 조금만 늦었어도 못할뻔핶더라규요 ㅠㅠㅠ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정부산후도우미가 없데요ㅠㅠ
9월5일 제왕예정인데 고양이 있다고 못온다고하고 지역에 관리자없다고 못온다고하고ㅠㅠ 보건소에 출산 40일전에 등록할 수 있데서 등록하고 16군데 업체 전화 다했는데 다 안된데요😱 셋째라 제대로 산후조리하고 싶었는데 완전 멘붕와서 우울하네요 날씨도 우울하고.... 조리원2주하고 나서 몸이 버텨날지 걱정이에😭
댓글
21

오!!정말 다행이에요!! 순산하시구 산후조리두 철저히 잘하세요~~ 나중에 골병들더라구요ㅜㅜ 화이팅!!!!
저도ㅠㅠ보건소에서 아직 못한다그래서 기다렷다신청햇더니 마감마감...잇는곳은 지역이 안된다하고.....답닺해요ㅠㅠ

속상속상합니다ㅠㅠ 늦둥이라 정보력이 약했어요;;;; 조리원에 한달 살다 오고싶어요ㅋ
평택 진짜 인력부족.. 할말하않이에요...ㅠㅠ전 애 낳고 조리원 퇴소하게되면 10월 초쯤이라 지난주에 예약전화 다 돌려봤는데.. 이미 마감된 곳도 있고, 고양이 한마리 키우고있다고하니.. 자리가 있어도 죄다 퇴짜 놓으면서....저보고 친정이나 시댁에 맡기라는 소리에 좀 황당하더라고요ㅋㅋㅋ... 정색하고 그렇게까지는 하고싶지않다고하고 끊었네요ㅡㅡㅋㅋ 근데 다행이도 결국 한 곳에서 가능하다고 해서 겨우 예약금 걸어둔 상태에요(그때가서 어떻게 될지 모르지만요..).. 힘내세요ㅠㅠ

헉 저보고도 고양이 친정에 못맡기냐며ㅠㅠ 관리사님들이 알레르기없어도 털날리는거 싫어한다고ㅠㅠ같은곳인가 봐요ㅎㅎㅎ예약되셨다니 다행이에요!! 순산하시구 산후조리도 잘 하셔요^^
저도 업체에 뒤통수맞고 다른업체 예약했긴했는데 힘들었어요ㅠㅠ

몸도 힘든데 맘고생 하셨겠어요ㅜㅜ 그래도 아가보며 힘내셔요^^
안그래도 저도 원하는곳에는 예약이 다 차서 못하구ㅠ 다른 곳으로 부랴부랴 가계약했네요 ㅠㅜ 산후도우미 하실 분들이면 빨리 하시는게 좋을 것 같아요

그래두 예약하셨다니 너무 다행이에요^^ 저는 더이상 맘에 담지말고 반찬주문해서 사다먹고 신랑퇴근하길 기다리며...그렇게 보내야하나봐요ㅜㅜ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