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정부산후도우미가 없데요ㅠㅠ

9월5일 제왕예정인데 고양이 있다고 못온다고하고 지역에 관리자없다고 못온다고하고ㅠㅠ 보건소에 출산 40일전에 등록할 수 있데서 등록하고 16군데 업체 전화 다했는데 다 안된데요😱 셋째라 제대로 산후조리하고 싶었는데 완전 멘붕와서 우울하네요 날씨도 우울하고.... 조리원2주하고 나서 몸이 버텨날지 걱정이에😭

댓글

21

  1. 흐허 ㅠㅠ 저는 보건소 되야지 신청 가능하다고해서 보건소 갔더니 13일 일찍 해주셨어요 (강원 시골지역이라 선생님이 진짜 적다고 ㅠㅠ) 선정되자마자 바로 지정 예약했는데, 조금만 늦었어도 못할뻔핶더라규요 ㅠㅠㅠ

    1. subcomment icon

      오!!정말 다행이에요!! 순산하시구 산후조리두 철저히 잘하세요~~ 나중에 골병들더라구요ㅜㅜ 화이팅!!!!

  2. 저도ㅠㅠ보건소에서 아직 못한다그래서 기다렷다신청햇더니 마감마감...잇는곳은 지역이 안된다하고.....답닺해요ㅠㅠ

    1. subcomment icon

      속상속상합니다ㅠㅠ 늦둥이라 정보력이 약했어요;;;; 조리원에 한달 살다 오고싶어요ㅋ

  3. 평택 진짜 인력부족.. 할말하않이에요...ㅠㅠ전 애 낳고 조리원 퇴소하게되면 10월 초쯤이라 지난주에 예약전화 다 돌려봤는데.. 이미 마감된 곳도 있고, 고양이 한마리 키우고있다고하니.. 자리가 있어도 죄다 퇴짜 놓으면서....저보고 친정이나 시댁에 맡기라는 소리에 좀 황당하더라고요ㅋㅋㅋ... 정색하고 그렇게까지는 하고싶지않다고하고 끊었네요ㅡㅡㅋㅋ 근데 다행이도 결국 한 곳에서 가능하다고 해서 겨우 예약금 걸어둔 상태에요(그때가서 어떻게 될지 모르지만요..).. 힘내세요ㅠㅠ

    1. subcomment icon

      헉 저보고도 고양이 친정에 못맡기냐며ㅠㅠ 관리사님들이 알레르기없어도 털날리는거 싫어한다고ㅠㅠ같은곳인가 봐요ㅎㅎㅎ예약되셨다니 다행이에요!! 순산하시구 산후조리도 잘 하셔요^^

  4. 저도 업체에 뒤통수맞고 다른업체 예약했긴했는데 힘들었어요ㅠㅠ

    1. subcomment icon

      몸도 힘든데 맘고생 하셨겠어요ㅜㅜ 그래도 아가보며 힘내셔요^^

  5. 안그래도 저도 원하는곳에는 예약이 다 차서 못하구ㅠ 다른 곳으로 부랴부랴 가계약했네요 ㅠㅜ 산후도우미 하실 분들이면 빨리 하시는게 좋을 것 같아요

    1. subcomment icon

      그래두 예약하셨다니 너무 다행이에요^^ 저는 더이상 맘에 담지말고 반찬주문해서 사다먹고 신랑퇴근하길 기다리며...그렇게 보내야하나봐요ㅜㅜ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정부산후도우미가 없데요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