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 분만 병원 가자마자 첫 진료에서 양수량 적고 애기 작다고 그날로 운동금지 집안일 금지 일도 줄이고 무조건 누워있기 명 받고 최대한 그렇게 했더니 담에 갔을때 양수량이 약간 늘긴 했으니 괜찮은거라고 그대로 쭉 하라고 하시더라구요 저 수박을 달고 살았었는데 별 도움은 안되엇어요. 그래도 양수량 적다 그래서.. 무조건 쉬시고 스트레스 받지 마셔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혹시 양수량 적으신분 있으신가요
32주차입니다 지난번에도 양수량이 좀 적다고 했는데 오늘가니 5-20이 기준인데 제가 7 정도로 작다고 하네요 특히 지금 주수가 양수량이 가장 많을때인데도 불구하고 적어서 경과는 보자고 하셨는데 너무 걱정이에요 ㅜㅜㅜ 물많이 먹는거말고 방법이 없는건지 혹시 저와같은 상황이거나 양수량이 증가하신분 있으실까요
댓글
10


탈퇴한 유저
쉬는것도 중요한가봐요 활동량이 많은 편인데 좀 쉬어야겠네요 댓 감사해요 ㅜㅜ
저 3일전에 34주 4일 이었는데 양수량이 5.4였어요 ㅠㅠ 아가도 2kg 이었구요 ㅠㅠ 삼일뒤 다시 보자고 하셔서 오늘 가서 확인했는데 8로 늘었습니다!! 3일동안 물 2리터씩 마셨어요!! 2리터~3리터씩 마시면 양수 늘 수 있는 것 같아요!!


탈퇴한 유저
다행이에요! 말씀 들으니 희망이 생기네요 ㅜㅜ 저도 늘어나야할텐데 .. 열심히 먹겠습니다
저도 32주인데! 양주가 조금 작다고 하셨는데 조금 지켜보자고만 하셔서ㅜㅜ 수박 많이드세요!! 수분이 많아서 도움된데용 ㅎㅎ


탈퇴한 유저
안그래두 수박도 샀어요 엄청 먹고 담 진료때는 나아지길 ㅜ
양수도 적고 자궁경부길이도 짧아서 걱정인 33주 입니다,, 원장님께서 포카리 스웨트 800리터마시고 나머지 1200은 우유나 오렌지주스 물로 채우라고 하셔서 열심히 마시고 있어유😊


탈퇴한 유저
저도 열심히 마셔야겠어요 물배가 엄청 차네요 ㅜㅜ
저요~ 34주2일째 됐을때 검사했는데 양수가 6~7정도 나와서 양수량도 적고 아이도 2kg로 주수에 비해 작다고 하셨어요.너무 걱정되네요....ㅠㅠ 물 하루에 2L씩 마시고 단백질 많이 먹을려고 하고 있는데 다음주 검사때는 좀 늘었으면 좋겠네요...


탈퇴한 유저
저와 비슷하시네요 ㅜㅜ 생수 포카리 루이보스 다 마셔보려구요 늘어나길 빌면서 ..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