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문가가 해주는게 좋죠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친정엄마랑 산후조리 vs 산후도우미
9월 5일 예정인데 다들 산후조리원 이후에 조리 어떻게 하세요? 첫째때는 코로나 무서워서 조리원도 안가서 친정엄마가 집에서 봐줬는데 애기 케어도 잘 모르시고 멘붕오셔서 저까지 너무 멘붕이었던 기억이.. 둘째때는 조리원 가는데 그 이후로 산후도우미 쓰려는데 엄마가 서운해하네요?… 다들 어떻게 하시는지 궁금해요!
댓글
12
ㅠㅠ 저두 산후도우미 편하게 쓰려고했는데 친정엄마가 자기를 못믿냐며.. 너무 서운해해서 결국 취소했어요.. 초산이라 멘붕할까봐 넘 걱정이네요..
저녁시간이랑 주말에 도와달라고 말씀드려보셔요 그리고 엄마도 힘들테니 산후도우미 기간 끝나고 맘님 몸 조금 더 회복 되고나서 더 도와달라고요!
어머님께는 힘드니깐 쉬시라고 하세요~~! 엄마 생각해서 그런거라고 하시고 조리끝나고 좀 봐달라고 하시고
전 엄마가 직장땜에 못 도와주셔서ㅜㅜ 무조건 산후도우미 부르려구요!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