ㅠㅠ저는 둘째임신중인데 … 16주인데 배는 7개월같아요 ㅠㅠ 윗배부차 많이 나와서 누르면 단단한데 원래 통통한 체형이라 제 배인것 같은데 걍 당당히 배 더 내밀고 다녀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애기배가 나오신분 ~!!
기존에 있는 살때문인지 애기배인지 제배인지 모르겠네요 ^^;;; 애기배 나오신분 만지면 단단한가요 ? 살처럼 말랑한 느낌인가요 ???(일어나있을경우)
댓글
22
18주인데 7개월같아보여요..ㅋㅋ 곧 만삭촬영 가능할것같아요. 원래 마르고 흉통이 작아서 더 빨리 나오나봐요
저는 이제 17주인데 아랫배가 단단해요
17주인데 딱딱하고 아무리힘줘도 안들어가요. 전똥배는 힘주면 납작해졌거든여ㅋㅋ 저도일찍나와 12, 3주부터나오기시작한거가타요
전 14주인데 이미 배꼽 아래 부분 단단해요. 확실히 사람마다 시기가 다른가봐요ㅎㅎ 거울보고 배에 힘줘서 집어넣으려고 할 때 들어가면 자기 배, 안들어가면 아기 배라고 하던데ㅋㅋ시험해보세요^^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