엇..저는 엉덩이부터 해서 허벅지가 그러는데 소양증이 아닐까요?? 엄청 가렵고 퍼지는 것 같은데…ㅜㅜ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소양증 인줄 알았는데..
소양증인 줄 알고 약 받았는데 다른 피부과 가보니 피부염 같다며 대학병원 의뢰서를 써주셨어요 ㅠㅠ 소양증은 배부터 시작하는데 저는 가슴 위가 그렇다고..ㅠㅠ
댓글
5
저도 오른쪽 가슴부위가 그런데요ㅜ.ㅜ 가려워요

알로에수딩젤바르고 비판텐도 발라보고 전에 처방받았던 락티케어라는 연고도 발라보고 그러고 버티고있어여. 그랬더니 덜 간지럽내요
저두 배부터 그러긴 했어요ㅜㅜ 피부염이면 약 드셔야 하나요?

우선 대학병원 가보라고 하시네욤 ㅠㅠ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