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17주차에용 예정일이 그래도 내년 1월이라 넘 기뻐요 땅겨지지만 않았으면 좋겠네용🙏🏻😍❤️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18주 ..!

오늘이 딱 18주 되었네요 !! ㅎㅎㅎㅎ 벌써 오개월이 지나고 시간 참 빨라요 지금도 빨리 지나갔는데 남은 오개월도 순삭이겠죠 ??? ㅎㅎㅎ 아직 뭐 특별히 준비 한것도 없지만 때되면 다 잘 준비 하구 하리라 생각 됩니다.. ㅎㅎ 우리 맘들 화이팅 하세요 :)
댓글
19

마자요 1월에 건강하게 퐝 ~ 순산 하자구용 ❣️❣️
와아 예정일이 같네용!!💛우리아가들 쑥쑥 잘 자라랑😍

우리아기들 1월에 건강한 모습으로 만나길💓💓💓💓💓💓💓ㅎㅎㅎ 반가워요
저도 18주였어요ㅋㅋ신기해라~ 12월생으로 태어날까; 생일이 너무 늦다보니 1월생으로 태어나길 바라게되네요😅 젤리곰이 큰것도 신기하고 다음 검진때 입체초음파 기대되네요~~

으아 저두 그래요 부디 40주 꽉 채워서 건강 하게 태어나라 ㅜㅜ ㅋㅋ 자꾸 주변에서 12월 말에 태어날수도 있다고 겁줘요 ㅋㅋㅋ

그니까요ㅠㅠ보통 그전 주차에 출산하니ㅠ아니라고는 못하는데... 토끼해로 넘어갔음 좋겠어요~ 또래들과 너무 차이 나니까;;
저도 8/4 딱 18주 0일 다들 반가워욤^^ 다들 순산순산🙏🏼🙏🏼

반가워용 ㅎㅎㅎㅎㅎ 같은날 우리 아기들 건강하게 태어나길 ❣️❣️❣️
저도 오늘로 18주됐어요^^반가워라ㅎㅎ그동안 마음졸이면서 18주까지 온것도 넘 신기하네요^^남은시간도 힘내자구요ㅎㅎ

어멋 ㅋㅋ 예정일도 같은거 아닐까요 ㅎㅎㅎ 전 1.5 일인데 ㅎㅎ 남은 시간두 화이팅해요 우리 >.<

맞아요ㅎㅎㅎ예정일도 1/5일ㅎㅎㅎ

ㅎㅎㅎㅎ건강한 아이로 태어나고 딱 1.5일에 태어나길 바랍니다.>.< ㅎㅎㅎㅎ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