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요 지금 셋째 임신 16주인데 너무힘들어요 셋째였서 배도 많이나오고 일어나는거도 무지힘들네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원래이쯤 이렇게 힘든가요?
15주차 체감상 7개월은된듯 배가너무 무겁고 뱃살이 사방팔방당기고 뒤뚱뒤뚱걸어요 이쯤 이게 맞아요..? 셋째라 더그런건가요..? 하ㅠ
댓글
8
저도 셋째예용~둘째랑 15터울ㅋ;;그래서 그런지 배도 엄청땡기고 서있기도 힘들어요ㅜ 저만 그런게 아니엿군여ㅋ 참고로 전 14주 2일차용~
셋째 대단하세요 저는 지금 첫애라 둘째는 없다 선언했어요ㅋㅋㅋ저두 지금은 몸이 많이 무거워져서 걷기 힘들어용
우왕 셋째맘 ㅠㅠㅠ 진짜 대단하세요!!! 👍🏻
저두요ㅠ15주차인데 몸무게는 같음에도..벌써 배는 가슴밑으로부터 수박처럼 통짜가되고 뒤뚱뒤뚱걷고있어요~2주전엔 환도선다?도 경험했네요..ㅠㅜ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