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덧하면서 한동안 마라탕 못먹다가 얼마전에 먹고 너무 맛있어서 점심 저녁으로 먹었어요ㅋㅋㅋㅋ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마라탕 먹고 다시 입덧 ㅠㅠ
오랜만에 만난 친구가 마라탕 먹고싶다 해서 어쩔 수 없이 같이 먹었는데 넘 맛있더라고요... ㅠㅠ 그래서 다음날 또 시켜먹고 오늘 아침에 남은 마라탕 먹어서 3일동안 마라탕 먹었는데 마라탕 먹은 첫 날 부터 생리통 처럼 배도 너무 아프고 입덧 다시 온거같아요....ㅠㅠㅠ 자궁쪽이 너무 아프고 물만 먹어도 속쓰리고 토할 거 같은데 임신 중에 마라탕 먹으면 안됐을까요...?
댓글
8

그쵸ㅠㅠㅠ 마라탕은 왜이렇게 맛있는걸까요 ㅋㅋㅋㅋㅋ
산초빼고 드신거죠??

헉... 아니요 ㅠㅠㅠ 마라탕에 산초 들어가는거 깜빡했어요 ㅠㅠㅠㅠㅠㅠㅠ 산초 많이 안좋을까요...? ㅠㅠㅠㅠ
에고 매워서 그런가봐요ㅠㅠㅠ

속쓰린거 보니 매운거는 자중해야겠어요...ㅠㅠㅠ
저는가끔먹고있어요.3단계먹다가1단계로바꾸긴했는데.....배아프거나속쓰림은없더라구요.불편하면드시지마세요ㅜㅜ

ㅠㅠㅠ 마라탕 때문이 아닐 수도 있겠군요...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