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노산에 초산이라 속시원히 빨리 알려고 일반검사보다 정확도 높은 니프티검사 했어요. 5일만에 결과나옴! ^^ 여러분~ 2차검사는 신경관결손 관련 이상유무 검사라네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기형아검사~
다들 기형아 검사 쿼드테스트로 하셨나요?? 인테크레이티드 테스트 하셨나요?? 제가 선택해서 하면 되는건가요?? 병원에서 정해져 있는건가요?? 취약x선 증후군 선별검사도 하셨나요??
댓글
8
저도 38세 첫아기라 ㅠㅠ 노산인거 같아서 니프티 비싼걸로 하려고 맘 먹었는데 피검사만 하신분들도 많네요
저는 완전 노산이라 NIPT검사했어요. 2주후에결과 나온대요. 44세 엄마..걱정이에요. 아기가 할머니인줄 착각할까봐 ㅜㅜ
저두목투명대랑피검사만했어요.며칠후에문자로취약x중후근정상이라고문자오더라구요
1차 목투명대랑 피검사만 해주셨어요 2차때도 피검한다네용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