빠른분은 18주 보통은 20주에 느낀데여 초반엔 툭툭 치는 느낌은 전혀 안들고 꼬르륵 물고기 돌아다니는 느낌? 이라던대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태동시기
태동은 몇주부터 하나요 빠르면 11주부터 한다던데..지금 11주5일인데 가끔 툭툭 치는 느낌이 나긴나요ㅎㅎ
댓글
6
저 14주인데 누웠을때 콕콕 쑤시는 느낌이 태동인지 긴가민가해요 ㅋㅋ
ㅋㅋㅋㅋ 14주차, 전 아무느낌 없는데 ㅋㅋㅋㅋ 배땡김... 찌르는 느낌... 이게 다네요 ㅋㅋ 11주는 아이가 5cm되려나요... 아이가 태동을 전달하기엔 너무 작은 시기라...
저는 12주 기형아 검사 하러 갔을 때 애기가 뛰고 있었는데 아무런 느낌이 없었어요ㅋㅋ 태동은 20~ 25주 후에 느껴진다고 하는데 빠른 사람은 15- 16주에도 느껴진다고 하더라구요? 근데 그게 태동인지 그냥 내 뱃속에서 일어나는 일들인건지….ㅋㅋ
아직 일러요~~ 21주는되야 태동 느껴진다고했어요.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