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며칠 헛구역질 안하길래 좀 살만하겠다했는데… 신랑이랑 얘기하자마자 담날부터 또 시작이더라고요… ;;;;;;;;;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궁금한게있어요ㅜㅜ
12주 1일차 된 산모입니다! 단태아구요! 아침에 눈떠서 헛구역질 나오는건 당연한건가요?ㅜㅜ 밥이잘넘어가서 입덧이 끝난줄알았는데 억그제부턴가 아침에 눈뜨고 헛구역질이 나오네요 빈속이라 넘어오는 것도 없는데ㅜㅜ
댓글
14

아고ㅜㅜㅎㅎㅎㅎ방심하면안되겠어여....ㅜㅜ
저는 헛구역질은..매번🥶🤣

근데 진짜 내용물은 안나오는데 헛구역질은 꾸준해요..ㅎㅎㅎㅎ
빈속일때 헛구역질이더라구요ㅠㅠ 저도 그래요 그래서 얼른조금이라도 뭘 넣어쥬어야..

그래서 밥먹고 간식이 땡기는걸까요..ㅎㅎㅎ
헉 저돈데!!! 진짜 저도 밥이 넘어가서 끝난줄 알았는데 12주 넘었는데 오늘또 입덧 시작입니다

끝난줄알았지? 네요..ㅎㅎㅎㅎㅎ
저두 딱그래요 ㅜㅜ14주인데.. ㅋㅋ 좀 먹히길래 끝난줄 알았더니 아침공복엔 여전히 헛구역질나와요 ㅜㅜ 이것도 입덧이지유.. ㅋㅋ

아 ㅜㅜ언제끝날지모르는거네요..ㅎㅎ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