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갑상선 항진증 재검문의 드려여

안녕하세요 갑상선약때문에 문의드릴려구요 아무래도 불안해서... 산부인과에서 산전검사하고 결과 나왔는데 TSH수치가 낮게나와서 재검하라고 해서 집근처 내과에서 검사 받았더니 여전히 수치가 낮더라구요 그런데 집근처 내과에서 다른건 다 정상이니 한달뒤에 오라고 하시더니 약은 처방 안해주셨거든요 한달지나고 어제 다시 방문해서 재검했더니 여전히 낮아요 그런데도 약을 안주시네요? 이거 괜찮은 걸까요?

댓글

7

  1.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저는 임신 오래전부터 항진증 가지고있었어요 ㅎ 다니던 내분비내과에서는 3개월까지는 안티로이드도 기형아유발되니 먹지말고 버티자하고 .산부인과에서는 약먹어도된다하고.ㅎㅎ고민하다가 안먹고 12주이후부터 항진증약먹고있습니다!

  2. 저는 약주셨어요 저도 tsh수치때매요 태아때매라고 수치 맞추는게 좋다고 약먹는건 아가한테 문제 없다 하셨어요ㅠ

  3. 저도 같은 이유로 어제 내과 다녀왔어여ㅜㅜ 한달째 추적 피검사 중인데 다른 수치는 정상인데 계속 TSH 수치가 낮아져서 마지막에는 0.01 나왔더라구여ㅜㅜ 임신 초기에는 hcg 호르몬 때문에 일시적으로 TSH가 낮게 나타나는 경우가 있대요! 약은 저도 아직 안주셨어요. 불안하긴 하지만 산부인과 진료볼때 큰 문제 없다고 하셔서 마음 편히 먹으러구요!

    1. subcomment icon

      네네 저도 마음 편히 먹어야겠네요 감사해요 ㅎ

  4. 저도 수치가낮은데 항진증은 왠만해선 약처방안하는걸로알고있어요 저한테는 약처방할정도 아니라고 지켜보자하셨어요

    1. subcomment icon

      아하 그렇군요! 화요일에 맥수술때문에 천식이랑 갑상선 소견증 받아야하는데 가면서 물어봐야겠어요 무조건 받는건 아니군요

  5. 삭제된 댓글이에요

    1. subcomment icon

      오늘 다시 방문해봐야겠네요 ㅠ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