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소 식습관에 식이섬유 잘 섭취한다면 유산균 안먹어도 된다고 하셨어요! 아토피는 밀가루나 과자같은거 많이 먹으면 생길 가능성 크고 대부분 유전이라고 하셧구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임산부 유산균 필수인가요??
전 안먹는데 많은 분들이 드시는것 같아서요 궁금해서요!! 참고로 저는 임신하고 변비 없구 매일매일 화장실 잘가용!
댓글
12
유산균 뭐 먹으면 좋을까용? 구입하시면 공유 좀 해주세용! ^^ 저도 유산균쪽은 잘 모르겠...
저도 딱히 챙겨먹지 않다가 아기 아토피 확률이 줄어든다는 말 듣고 챙겨먹고있어요~!!!

헉 이러면 또 챙겨먹어야되는 이유가 생기네용.. 유산균 구입하로 갑니당ㅎㅎㅎ
저도 물어봤는데 선생님이 변비있으시냐 묻더니 없으면 굳이 안먹어도 된대요

저도 단순히 변비 때문인줄 알았는데 아기에게도 좋다고 하니 먹어야겠어용😆
부럽 ㅠㅠ 어찌화장실을잘가시나요? 락토핏도 먹고 요플레먹는데 염소🐐입니다..허허

저는 원래 아침마다 화장실가는 습관이 있어서일까용.. 변비는 다행히 없어용 .. 그리고 요구르트를 매일 먹긴해요.. ㅋㅋㅋㅋ 유산균 대신은 아니지만 그냥 임신하고 땡기더라구용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