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아무것도 안하고 있어요. 게을러서인가ㅋ 근데 특별히 이런 태교 저런 태교 유난 떨고 뭔가를 하려는 것보다 자연스러운 일상을 즐기는게 좋다더라구요. 태교라는 뭔가를 하고 싶으면 하는게 좋구요. 각자 개개인마다 마음 가는대로 하는게 젤 좋을 듯~ ^^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태교 언제부터? 무엇을 해야하나요?
여러분~~태교는 언제부터 해야하는 것이고 무얼 하면 좋은가요 ?? 저희 친정엄마가 자꾸 책을 읽어라 하는데 저는 책만 펼치면 잠이 와서 바로 눈이 감기거든요🥲 다들 어떤 태교를 하시고 계시나요~~?? 오늘 갑자기 생각 든건 피아노를 배우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는데 괜찮을까요??
댓글
13
임신중에 손을 많이 사용하면 좋대요~~ 피아노도 너무 좋을 것 같네요~

우와~~네넵 ㅎㅎ 좋은 정보 감사드려요 😁
엄마가 아기한복 손수 지어입히면 무병장수한다기에 알아보고 있어요,손바느질...ㅎㅎㅎ도전!!!

우왓 무병장수 ㅎㅎㅎ 손바느질은 ㅜㅜ 저는 바느질에는 솜씨가 없어서...ㅋㅋㅋㅋㅋ 화이팅입니다!! 멋져요^^
엄마 마음이 편한게 최고아닐까요ㅎㅎ 아직 아무것도 안하고 있어요~

그쵸~~ㅎㅎ 편하게 쉬는게 제일 좋은 태교아닐까요 😉
저는 12주차인데요 피아노 치는거 좋아해서 주말에 한두시간 치고 가끔 저녁에 5분 동화 읽어주기도 하고 노래듣거나 좋아하는장르 영화보거나 드라마 예능보거나 해요ㅎㅎ 돌에 그림그리기도 하고 좀 더 안정기 되면 diy 태교인형 만들어볼까 생각중이에욤!!

우와 ㅎㅎ 정성이 대단하시네요!! 대단하셔요 저는 지금까지 일도 하고 별 생각없이 지내다가 ㅜㅜ 태교도 해줘야하나 싶어서... 참고해서 저도 노력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답변 너무 감사드려요 ㅎㅎㅎ

일하시면 일자체가 태교도 될수 잇지않을까요 몰두하는것도 좋은것이니! 태교는 엄마가 편하고 좋은거 하는거라니 부담갖지마셔요~!

우왓 ㅎㅎㅎ넵넵 부담 안가는 선에서 한번 도전해봐야겠어요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