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태교 언제부터? 무엇을 해야하나요?

여러분~~태교는 언제부터 해야하는 것이고 무얼 하면 좋은가요 ?? 저희 친정엄마가 자꾸 책을 읽어라 하는데 저는 책만 펼치면 잠이 와서 바로 눈이 감기거든요🥲 다들 어떤 태교를 하시고 계시나요~~?? 오늘 갑자기 생각 든건 피아노를 배우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는데 괜찮을까요??

댓글

13

  1. 저도 아무것도 안하고 있어요. 게을러서인가ㅋ 근데 특별히 이런 태교 저런 태교 유난 떨고 뭔가를 하려는 것보다 자연스러운 일상을 즐기는게 좋다더라구요. 태교라는 뭔가를 하고 싶으면 하는게 좋구요. 각자 개개인마다 마음 가는대로 하는게 젤 좋을 듯~ ^^

  2. 임신중에 손을 많이 사용하면 좋대요~~ 피아노도 너무 좋을 것 같네요~

    1. subcomment icon

      우와~~네넵 ㅎㅎ 좋은 정보 감사드려요 😁

  3. 엄마가 아기한복 손수 지어입히면 무병장수한다기에 알아보고 있어요,손바느질...ㅎㅎㅎ도전!!!

    1. subcomment icon

      우왓 무병장수 ㅎㅎㅎ 손바느질은 ㅜㅜ 저는 바느질에는 솜씨가 없어서...ㅋㅋㅋㅋㅋ 화이팅입니다!! 멋져요^^

  4. 엄마 마음이 편한게 최고아닐까요ㅎㅎ 아직 아무것도 안하고 있어요~

    1. subcomment icon

      그쵸~~ㅎㅎ 편하게 쉬는게 제일 좋은 태교아닐까요 😉

  5. 저는 12주차인데요 피아노 치는거 좋아해서 주말에 한두시간 치고 가끔 저녁에 5분 동화 읽어주기도 하고 노래듣거나 좋아하는장르 영화보거나 드라마 예능보거나 해요ㅎㅎ 돌에 그림그리기도 하고 좀 더 안정기 되면 diy 태교인형 만들어볼까 생각중이에욤!!

    1. subcomment icon

      우와 ㅎㅎ 정성이 대단하시네요!! 대단하셔요 저는 지금까지 일도 하고 별 생각없이 지내다가 ㅜㅜ 태교도 해줘야하나 싶어서... 참고해서 저도 노력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답변 너무 감사드려요 ㅎㅎㅎ

    2. subcomment icon

      일하시면 일자체가 태교도 될수 잇지않을까요 몰두하는것도 좋은것이니! 태교는 엄마가 편하고 좋은거 하는거라니 부담갖지마셔요~!

    3. subcomment icon

      우왓 ㅎㅎㅎ넵넵 부담 안가는 선에서 한번 도전해봐야겠어요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