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도법이 딸각도법이에요 제느낌엔 딸같으세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오늘 12주 정밀 초음파 하고 왔어요~

슬쩍 성별 물어봤더니 한달뒤에 알려주신다네요~ 궁금한데 한달을 참아야하다니.. 혹시 볼수있는 맘들 계시나요??
댓글
6

댓글 감사해요~~ 딸 같으다니 좋네요 ㅎㅎ 얼른 16주 되길~~
제가 보기엔 딸 같은데용~?

제가 보기에도 딸 같은데 맘님들 의견 궁금했는데 ~~ 딸이면 좋겠네용
14주에 알았다가 반전당했다는 얘길 너므 들어서 전 20주까지 참으려고요ㅎㅎ 12주면 아무도 모를거에요

참아야지 참아야지 하는데 넘 궁금하네요ㅎㅎ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