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반엔 수박 자두 이런게 땡기더니 지금은 파인애플이랑 체리 이런거 먹어요 계속 변하는거같아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입덧있는분들 뭐드시나요?
전 요즘 거의 복숭아만 먹고 살아요 올해 복숭아가 너무비싸서 슬프네요ㅠㅠ🍑
댓글
8
과일이나 채소 먹어요~ 당근도 씹어먹고, 오이도 쌩으로 먹고
저도 과일이요 ! ㅜㅜ 그중에 포도!! 포도가 태반에도 좋다고 하고~ 배도 부르고 해서 포도 흡입하고 있어요! 🍇 포도가 또 순산의 상징이라네용 ㅎㅎㅎ
그나마 제맛이 나는게 있다니 너무 좋으시겠어요 저는 아무것도땡기는게 없고 속만 울렁거려요 ㅜ 물도 비려서 그나마 따뜻한물에 약먹는게 다였거든요 이날씨에 따뜻한물이라니..어찌나목이타던지ㅜ 반신반의하는맘으로 한번먹어보자싶은맘으로 콤부차시원하게 타서 먹어봤는데 조금 괜찮은거같아요 이제 물종류도 평소보단 조금더 마실수있겠다싶어요 다들힘내세용~
토마토요!! 풋사과! 토마토 삶아서 껍질 벗기구 냉장고에 시원하게 뒀다가 담날꺼내 먹으면 진짜 꿀맛이에요 ㅠ 요즘 이것때매 버터요!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