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붓기,손저림ㅠㅠ

23주 때부터 가끔손저림이 있었는데 그런가보다 했는데 24주접해서 손끝저림,다리터질거같은느낌이 너무심해요ㅜㅜ 그나마 압박스타킹 하나있는거 해보니 확실히 터질거같고 띵띵부으는거는 줄어든느낌이에요 손끝저림은 어떻게 해야될까요ㅜㅜ 손에쥐나고 손끝이 저려서 자다가 깰정도에요ㅜㅜ 부어서 주먹도 안쥐어지고 젓가락질 볼펜쓰는것도 힘드네요ㅠㅠ

댓글

6

  1. 저는 눕눕중인데 스트레칭이라도 하려고 누워서 버둥대고 있어요..! 스트레칭 한번 해보셔요~ 하고 안하고 차이가 있는 것 같아요

  2. 컨디션 관리..하면 좀 낫더라구요 자극적인 저녁먹은날은 우유마시고 자고

  3. 저 자고일어나면 왼발가락 새끼가 저려서? 땅 딛을때 억 하고 놀래요, 매일요 ㅋㅋ 매일 놀라는것도 일이네요

    1. subcomment icon

      저두 오른손 두번째부터 세번째 이3손가락끝이 미친듯이저려요ㅜㅜ 힘내세용ㅜㅜㅜㅜ

  4. 지금 24주인데 아직 전 괜찮은거 같은게 아침저녁으로 두번 공기압 팔다리 하고 잘때도 베개 높은거에 다리 올리고자요 그래서 그런지 모르겠지만 붓기는 아직 괜찮은거 같아요

    1. subcomment icon

      안그래도 공기압을 심히 고민중입니다ㅜㅜ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붓기,손저림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