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무식하네요ㅡㅡ 무시하세요 다 본인 경험에서 이야기하는거니 본인이 못난걸 남도 그런줄 알고ㅡㅡ으휴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아들이면 몸이 밉상인가요?
시어미가 개념없이 저한테 재는 몸뚱아리가 밉상이라고 아들이라네요~나도 아직 딸인지 아들인지 모르는데 본인이 왜 난리지;; 본인이 아들 둘 낳아서 몸뚱아리가 밉상이였나봐요 지금도 밉상인데ㅎㅎㅎ다른분과 얘기중이라 뭐라고 못했는데 언제쯤 개념좀 챙기시려나;;다들 무식하다고 하는데 본인만 모르네ㅎㅎ
댓글
26

그쵸?ㅎㅎ본인만 몰라요;;인성 제대로 파탄났어요ㅎㅎ지가 그러면 남도 똑같은줄 아나봐요ㅋㅋ개념없는 여편네같으니라구..으휴 남들 다 욕하는데 본인만 몰라요;;
전 아들 낳았는데 배가 옆으로 퍼지지도 않고 앞으로 볼록했는걸요? 뒤에서 봐도 앞에서 봐도 다들 딸이냐고 하셨을정도로요! 시어머님이 말을 너무 심하게 하시네요ㅡㅡ 임신중에 그런말은 평생 가는데..

ㅎㅎㅎ무식해서 몰라요 사람들이 다 무식하다는데 본인은 모르고ㅋㅋㅋ시어미 안봐도 인성파탄난게 딱 보여서 저는 또 지랄한다 하고 한마디하면 전 열마디해요ㅎㅎ시어미 몸뚱아리가 울퉁불퉁 밉상이라서 질투하나봐요ㅎㅎ
음.. 시엄마가 시아버지사랑도 못받고사셨나봐요... 그래서 쓰니님 시셈하시는듯... 아고 사랑 못받아봐서 애같으시니 안쓰럽다 생각해요 ㅜㅜ 너무속상해마요 애기만생각해요^^; 후하후하후

사랑 못받게 생겼어요 생긴데로 논다잖아요ㅎㅎ 시어미는 심술이 얼굴 덕지덕지 붙어서 어디가서 사랑 한번 못받을 팔자에요 입 열면 몰매맞을 팔자고ㅎㅎ아버님이 저 이뻐하면 지가 질투해요ㅎㅎ 안쓰러우면 저도 그러려니 하겠는데 이건 뭐 그냥무식 자체여서 어휴..상대하기도 싫어요 진짜 직접 겪어보지 못하면 몰라요ㅎㅎ1시간?30분?겪어보면 노망났다고 할꺼에요ㅎㅎ
지능이 낮은거죠.... 지능이... 인성과 지능은 비례합니다.... 나중에 한 방 멕이세요

ㅎㅎ항상 시어미가 개념없는말 지껄이면 저도 바로 받아치는 성격이라ㅎㅎ그럼 저보고 한마디도 안진데요ㅎㅎ 그럼 생각으로 니가 이러니깐 내가 안지지 무식한년아 이래요ㅎㅎ

ㅠㅠ 신랑분은 이 사태를 알아요??? ㅠㅠ 귀한딸 데리고와서 이게 무슨 짓일까요. 절대ㅡ지지마세요.

옆에 있었어요ㅎㅎ신랑이 역할을 제대로 못해서 전 항상 제가 해요ㅎㅎ절대 안집니다 우리집 귀한딸인데 질 필요도 없고 저딴 무식한말도 들을 필요 없어서요ㅎㅎ
예에~??! 아니 그렇게 막말는 시어머니 아직도 존재하나요!?? 정말 시월드 무섭네요!!

ㅎㅎㅎ무식하고 개념없는 시어미가 아직도 있답니다 그래서 시어미말은 멍멍이가 짖는구나 또 지랄하는구나 이래요ㅎㅎ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