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그래요ㅠㅠ 물마셔도 똑같이 계속 마르더라구요ㅠㅠ 그래서 물 마실때 좀 머금고 있기도 해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임신 후 생긴 입마름, 입안건조
13주 2일차 엄마입니다. 12주차부터 없던 입마름, 입안건조가 심해졌어요 특히 목구멍이 바짝 마른 느낌? 에어컨때문인가 해서 잘때 말고는 되도록 안켜고 있구요 ㅠ 물을 그래도 임신 전보다 조금 더 마시는 편인데 저처럼 임신 후 심해지신 분 계실까요 ㅠㅠ 신맛나는 캔디를 먹어도 안되고 물을 계속 자주 섭취해야 그나마 나아지는거 같은데 해결 방법 없을까요?
댓글
4
물 진짜 많이 마시고 있어요 특히 일할 땐 아예 끼고 있었네요ㅠ 화장실 엄청 가고ㅠㅠ 화장실가는게 제일 긔찮 ㅠ
임신하면 산모 침이 줄어서 충치나 염증도 잘 생긴다 하더라구요~ 물 자주 드셔주세요!!
물을 자주 섭취해주시거나 껌을 드셔보시는건 어떠세요? 저는 침덧이라 과다분비되서 삼키기도 뱉어내기도 힘들어요ㅠㅠ어느것이든 다 힘들겠지만요😱😭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