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만삭촬영 고민

진짜 만삭(?)일 때는 힘들어서 만삭촬영은 약간 일찍 하는 게 좋다는 말을 많이 들었어요. 코로나 때문에 안찍어야지 했다가 그래도..아쉬운 맘에 뒤늦게 알아보고 일정을 받으니 31주 넘을 때 찍을 수 있겠더라구요. 근데 저는 이제 또 임신 언제 하겠냐 싶어서(둘째가 온다는 보장도 없고요) 만삭 촬영 하고 싶은 쪽인데 조리원 연계 스튜디오나 일상복 입고 찍는 건 제 취향이 아니더라구요. 그래서 드레스 입고 약간 리마인드 웨딩 사진 같으면서 만삭도 되는 곳으로 알아봤어요. 문제는 비용이... 평균보단 높은 편이잖아요. 셀프 스튜디오도 요즘은 많고요. 그래서 남편은 사진 몇 장 찍는데 그렇게 지불하는 게 내키지 않아 하구요. 그냥 셀프로 찍자는데 사진 실력이 없어요.. ㅜㅋㅋ 전 몸도 힘들게 찍으니까 결과물의 질이 보장되는 걸 선호해서 비용이 얼마라도 찍겠어! 까진 아니지만 투자할 가치가 있으면 하고 싶어..이거든요. 아직 결혼식 사진 셀렉도 못하긴 했는데..(결혼 초에빨리 아기가 찾아왓어요) 또 언제 드레스 입겠나 싶어서 ㅠㅜ 갈등이 되네요. 휴.. 저희 베동은 아마 이번달 부터 슬슬 찍으실 거 같은데 다들 그냥 간단하게? 하시는 편인가요... 드레스 입고 하면 너무 유난인가요 ㅠ?

댓글

11

  1. 조리원연계는 거리가 멀기도하고, 성장앨범이랑 영업이 많다그래서 피곤하기만 할것같아 패스하기로했구요! 유람선도 타고, 피톤치드도 마시러다니고, 글램핑장에서 반나절 있으면서 그때그때마다 사진 남겨두고있어요~ 남편이 메이크업, 헤어 다 받고 한번 남기라고하는데.. 코로나도 다시 난리이기도하고, 그닥 크게 의미를 두지 않는 형이라서 나중에 아가 보여줄 정도만 남겨두려구요! :) 각자 취향이니 만족하실 수 있게 하시는게 후회 없으실거 같아요~~ 태교여행때 스냅으로 하시는 분들도 있으시더라구요!

  2. 저는 스타일 완전 다른 두곳에서 무료로 찍기로 했어요~ 그것이 몸이 제일 편하더라구요 첫째때 찍은 경험도 있다보니

  3. 저는 조리원 연계는 무료로 받을수 있어서 그건 찍기로 했고 원래는 저희끼리 셀프로 찍기로 했어요~

  4. 저도 무료만삭촬영해주는곳은 제 스타일의 컨셉이 아니라서 의상 따로 구매하고 셀프사진관가서 찍으려구요~ 저는 스튜디오에서 찍어서 남들이랑 똑같은 사진 가지고 있는거 보단 제스타일대로 컨셉잡고 머리부터 발끝까지 셀프로해보고 싶기도 했고 ㅎ의미가 더 있을거같아서 ㅋㅋㅋ 셀프로 생각중이에요 ~ 포샵도 제가 하구용 ㅋ

  5. 저는 깔끔하게 찍고싶어서 한달 넘게 원하는 의상 찾다가 난생 처음 해외직구로까지 구입했어요🤣🤣 하고싶은건 다..합시다!!

    1. subcomment icon

      오오 맘에 드는 옷 찾으셨길 바랍니다!! 저도 의상 때문에 그냥 옷이 있는 스튜디오를 가고 싶더라구요ㅎㅎㅎㅎㅎ

    2. subcomment icon

      스튜디오..옷...어느 스튜디오 샘플을 봐도 마음에 안들어서 저도 드레스 대여까지 생각했어요🤣그런데 드레스는 예쁘긴 한데 임신 만삭사진 느낌이 덜 한거 같고 과한것도 같아서 아예 의상 구입! 했습니다

    3. subcomment icon

      주변에 고민하다가 결국 스튜디오 의상입고 찍은 뒤 어디있는지도 찾을 수 없다는 얘기하는 사람들이 태반이기는 해요ㅋㅋㅋ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