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24주~25주 걸쳐서 격리했는데 기침이랑 콧물이랑 목소리 변한건 계속있어요 ㅠㅜ 입도 쓰길래 보니 증상에 있어요 ㅋㅋㅋㅋㅋ 입덧보다 더 써요 ㅋㅋㅋㅋ ㅠㅠ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25주 되자마자 코로나...
슈퍼유전자라 생각했던 .. 저도 결국 코로나에 걸렸어요 ... 이틀전 새벽에 목이 근질거리더니 아침오후 되니 잔기침이 나고 자가키트 음성 오늘아침엔 근육통과 두통이 오길래 자가키트 한번더 했는데 음성 .. 근데 이찝찝함 병원으로 가서 검사하니 양성이네요 ㅜ 양성 확인 하자마자 뼈 마디마디 다 근육통에 골은 어찌나 흔들리는지... 심지어 가래기침이라 기침한번에 죽을걱같은 고통... 남편출근해 있는동안 혼자 열과 사투를 벌이다 남편이 와서 챙겨주고 열내리는거 도와주니 이제 조금 살것 같습니당 ㅜㅜ 엄마들 코로나 조심해요 ㅠ 진짜 아프네요 그리고 기침하니까 배아파요 ㅠㅠ 타이레놀 하나 먹고 버티는중이에여
댓글
4
저는 아직 후유증으로 냄새를 못 맡고있어요ㅠㅠ저는 2~3일정도 지나면 심한 증상은 지나갔었어요! 아플때는 참는것보다 약먹는게 더 나을거라고 하니까 섭취적정량 안에서 먹으세요!! 잘 이겨내구 만나요!!!!
저도 23주에 코로나와 정면승부 봤네요 ㅠ 진짜 너무 아팠어요 ㅠ 근육통이 장난이 아닌... 전 8일차인데도 기침에 코막힘 아직도 버거워요 ㅠㅠㅠ

에고 고생 하셨네요 ㅜㅠ 기침 진짜 안하고 싶을정도로 아파요 ㅠㅠ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