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두 핏플랍여^^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여름 샌들 다들 뭐 신으세요?
코엑스 갔을 때 한 켤레 산 게 있는데 발 붓기 시작하면서 한 켤레 더 살까 싶어서용 ㅠ 푹신푹신하고 신기 편하고 (지금 있는 샌들은 발목 찍찍이 형이라 좀 번거롭더라구요) 발목도 좀 잡아줬음 좋겠고... ㅠ 제가 넘 많은 걸 바라는 걸까요 ㅋㅋ 🥲🥲 맘에 드는 거 찾기가 힘드네영 다들 뭐 신으시는지 궁금해욤
댓글
18

당장 검색 갑니다~~~~!!!
저도 핏플랍요~^^

추천 정말 많네욥!! +_+
저도 뒷꿈치 뚫린 운동화 슬리퍼? 같은 거 신어요 ㅎㅎ 근데 샌들 신고 싶긴 한데 출퇴근 할 땐 힘드니까 매일 같은 거만 신네요

전 복장은 자유로운 편이라 ㅎㅎ 평소 신발 출퇴근 신발 모두 편한 걸 위주로 ㅎㅎ 😁😁
저도 핏플랍 추천이요! 앞 중간쪽 조절할 수 있어서 발 부을때 늘려신을 수 있어요~!

디자인이 다양하네요 😊😊 추천 감사해유
핏플랍 추천이요 !!

오 추천 많네용 둘러볼게용 ㅎㅎ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