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여 가능한가용~~?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경기도에 사시는 분들과 소통 하고 싶어요!:)
안녕하세요. 저는 경기에 살고 있고 32살 입니다. ☺ 친구들은 다 서울에 있다보니 외롭고 만나기 힘들어서 오픈 채팅방을 만들어 봤는데. 혹시 같이 소통 하실분은 댓글 남겨 주세요.☺😊 글이 보기 불편 하셨다면 죄송합니다!
댓글
11
저도 경기도 살고잇어요ㅎ
자리나면 저도 카톡방 공유 부탁드립니다 ㅎㅎ
경기 어디세요? 전 성남인데 여기분들 안계신지 궁금합니당 ㅎㅎ
경기 어디신가용ㅎㅎ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