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생하셨어요! 채혈하는것도 기다리는것도 힘들다고 하돈데 ㅠㅠ 통과하셨을구에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임당재검 시작했어요! 후
후😤 임당 재검 시작했습니다. 4시간 본격 기다림의 연속이네요. 이번에는 꼭 통과하길. 재검하시는 분들 우리 힘내요🙏
댓글
16

감사합니다♡♡
저도 오늘 임당재검으로 4시간동안 병원에서 운동하며 있었네요 오른쪽3방 왼쪽1방 ㅠ 제발 통과되길요ㅠ

저랑 똑같으셨네요ㅠㅜ 우리 통과할거에요!
4시간 걸려요?ㅠㅠ 저는 11월23예정이라 그런지 다들 임당 빨리하시네요 제가 늦는편인거같아요

엇 저 11월22일인데 이번주 화에 임당검사하고 재검까지 했어요! 저는 재검사라 4시간이에요~^^

4시간동안 약먹구 참아야하는거에요?ㅠㅠ 저는임당 다담주에여.. 멀어여너뭌ㅋㅋㅋ

공복채혈하고 약먹은 후에 1시간에 한 번씩 채혈해요ㅠㅠ

헐...너무고생하셧어요ㅠㅠ 겁나네요 화..화이팅!;ㅠ
저도 식단조절 하고가려고 계속 미루고있는데ㅠㅠ꼭 통과하시길♡♡

저는 혹~~시 임당인데 식단조절 하고 통과하면 애기한테 더 위험하대서 그냥 좀 잘 쉬다가 왔어요ㅠㅠ

아그렇군요ㅠ 과일이랑 밀가루만 몇일 끊고 가보려는데 그게안되서..저도 그럼 자연스럽게 결과받아들이는 마음으로 푹쉬고 가봐야겠네요~감사합니다 ^^

저도 어제 그냥 팥빙수 먹었어여...ㅠ 우리 꼭 통과해용😄

ㅎㅎ넹 화이팅입니당♡
저도 다음주에 재검인데.. 두렵네요 🥲 힘내서 통고하세요 ~~~!!!

네!!! 생각보다 한 시간은 빨리가기도 하네용😄😄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