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임당재검 시작했어요! 후

후😤 임당 재검 시작했습니다. 4시간 본격 기다림의 연속이네요. 이번에는 꼭 통과하길. 재검하시는 분들 우리 힘내요🙏

댓글

16

  1. 고생하셨어요! 채혈하는것도 기다리는것도 힘들다고 하돈데 ㅠㅠ 통과하셨을구에요!!!!

    1. subcomment icon

      감사합니다♡♡

  2. 저도 오늘 임당재검으로 4시간동안 병원에서 운동하며 있었네요 오른쪽3방 왼쪽1방 ㅠ 제발 통과되길요ㅠ

    1. subcomment icon

      저랑 똑같으셨네요ㅠㅜ 우리 통과할거에요!

  3. 4시간 걸려요?ㅠㅠ 저는 11월23예정이라 그런지 다들 임당 빨리하시네요 제가 늦는편인거같아요

    1. subcomment icon

      엇 저 11월22일인데 이번주 화에 임당검사하고 재검까지 했어요! 저는 재검사라 4시간이에요~^^

    2. subcomment icon

      4시간동안 약먹구 참아야하는거에요?ㅠㅠ 저는임당 다담주에여.. 멀어여너뭌ㅋㅋㅋ

    3. subcomment icon

      공복채혈하고 약먹은 후에 1시간에 한 번씩 채혈해요ㅠㅠ

    4. subcomment icon

      헐...너무고생하셧어요ㅠㅠ 겁나네요 화..화이팅!;ㅠ

  4. 저도 식단조절 하고가려고 계속 미루고있는데ㅠㅠ꼭 통과하시길♡♡

    1. subcomment icon

      저는 혹~~시 임당인데 식단조절 하고 통과하면 애기한테 더 위험하대서 그냥 좀 잘 쉬다가 왔어요ㅠㅠ

    2. subcomment icon

      아그렇군요ㅠ 과일이랑 밀가루만 몇일 끊고 가보려는데 그게안되서..저도 그럼 자연스럽게 결과받아들이는 마음으로 푹쉬고 가봐야겠네요~감사합니다 ^^

    3. subcomment icon

      저도 어제 그냥 팥빙수 먹었어여...ㅠ 우리 꼭 통과해용😄

    4. subcomment icon

      ㅎㅎ넹 화이팅입니당♡

  5. 저도 다음주에 재검인데.. 두렵네요 🥲 힘내서 통고하세요 ~~~!!!

    1. subcomment icon

      네!!! 생각보다 한 시간은 빨리가기도 하네용😄😄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임당재검 시작했어요! 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