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식이 있으면 바퀴도 닳았을테고..사진 잘 확인해보시고 사셔야해요~ 40만원이면 좀 비싼감이 있네요ㅜㅜ저도 그런식으로 첫째때 샀는데 바퀴가 닳아있어서 운전감이 썩 좋진않았어요ㅜㅜ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유모차 당근하려는데 궁금해요
잉글레시나 디럭스 사려는데 당근에서 19년도 잉글레시나 40만원에 파는데요 연식이 조금 있어서 괜찮을지 궁금해요 아시는 분 계실까여ㅠㅠ
댓글
2
저는 잉글레시나 디럭스가 혼자 다루기에 좀 무거운거 같아서 잉글레시나 일렉타 구매하려고 생각중인데요!! 이번에 베페가서 상담받고 직접 움직여보니까 확실히 더 가볍고 부드럽더라구요!! 운전하는맘이라서 차에 올리고 내리고 하려고 일렉타 구매희망중이에요!! 가격은 베페기준 22-23년식 60-70만원선이더라구요!!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