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임당ㅠ 아슬아슬 미통과인데 관리해야하는지..

140 이하 나와야는데 142래요… 걱정할 건 없지만 다시 받으러 오라네여 ㅠ 이것더것 묻고 싶었는데 간호사분이 바쁘신지 후다다다닥 말씀하시고 끊으셔가지고;; 전날 밤 복숭아, 초콜릿 먹으 거 때문일까요? 수치 차이가 크지 않지만 앞으로 일주일 관리해야 하나요..? 그렇담 뭘 관리해야하는지 ㅜ 그냥 복숭아랑 단 간식, 음료수 이런거 안 먹음 될까요 ㅠㅠ 아시는 분…

댓글

8

  1. 재검에 통과하시는분들 많대요!

  2. 전 단거 넘 좋아하는데 따로 관리안하고 전날 야식만 안먹고 갔는데 138나왔어요~ 대부분 재검통과하시든데 전날만 너무 단거 밀가루 드시지말고 푹자고 병원가세요~

  3. 저는 검사하고 아무생각없이 짬뽕먹고 공차복숭아사먹고 과자먹고했더니 문자로 165 재검받았구요 ㅠㅠ 문자받고도.. 자몽에이드먹고 소갈비찜 먹고 밤 10시부터 공복유지하고 담날 바로 병원가서 8시40분부터 4번 피뽑고 재검 통과했어요

  4. 네 저두 144 재검 통과였어요 윗분들 말씀대루 평소처럼 먹구 잠 푹자구 컨디션 좋게! 갔어요! 그런데 그래두 앞으로는 땡긴다고 다먹지 말구 밀가루나ㅜ 단 음료같은거는 조심해야겠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여ㅜ

  5. 관리하고 가면 더위험해서 그대로 받으시는게 좋을거같아요.컨디션만 잘관리하셔요~ 수치가 많이 튄거아니니 통과하실꺼에요!!

    1. subcomment icon

      조언 감사해요, 생각해보니 그렇네요, 관리해서 테스트 통과하는게 중요한게 아니네요! 진짜 내몸이 어떤지 봐야하는거니 평소처럼이 맞겠어요!!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