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검에 통과하시는분들 많대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임당ㅠ 아슬아슬 미통과인데 관리해야하는지..
140 이하 나와야는데 142래요… 걱정할 건 없지만 다시 받으러 오라네여 ㅠ 이것더것 묻고 싶었는데 간호사분이 바쁘신지 후다다다닥 말씀하시고 끊으셔가지고;; 전날 밤 복숭아, 초콜릿 먹으 거 때문일까요? 수치 차이가 크지 않지만 앞으로 일주일 관리해야 하나요..? 그렇담 뭘 관리해야하는지 ㅜ 그냥 복숭아랑 단 간식, 음료수 이런거 안 먹음 될까요 ㅠㅠ 아시는 분…
댓글
8
전 단거 넘 좋아하는데 따로 관리안하고 전날 야식만 안먹고 갔는데 138나왔어요~ 대부분 재검통과하시든데 전날만 너무 단거 밀가루 드시지말고 푹자고 병원가세요~
저는 검사하고 아무생각없이 짬뽕먹고 공차복숭아사먹고 과자먹고했더니 문자로 165 재검받았구요 ㅠㅠ 문자받고도.. 자몽에이드먹고 소갈비찜 먹고 밤 10시부터 공복유지하고 담날 바로 병원가서 8시40분부터 4번 피뽑고 재검 통과했어요
네 저두 144 재검 통과였어요 윗분들 말씀대루 평소처럼 먹구 잠 푹자구 컨디션 좋게! 갔어요! 그런데 그래두 앞으로는 땡긴다고 다먹지 말구 밀가루나ㅜ 단 음료같은거는 조심해야겠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여ㅜ
관리하고 가면 더위험해서 그대로 받으시는게 좋을거같아요.컨디션만 잘관리하셔요~ 수치가 많이 튄거아니니 통과하실꺼에요!!

조언 감사해요, 생각해보니 그렇네요, 관리해서 테스트 통과하는게 중요한게 아니네요! 진짜 내몸이 어떤지 봐야하는거니 평소처럼이 맞겠어요!!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