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혹시 다들 샴푸 뭐쓰시나요 ??ㅜㅜ

제가 임신하고 나서 다른곳에 트러블은 안나는데 유달시리 두피에 여드름이 엄청 생기네요 ㅜㅜ 원래 머리카락도 얇고 숱도없는데 두피트러블로 기름도 엄청끼고 머리카락이 평소보다 더 많이 빠지는거 같아요 ...다른 배동어머님들은 샴푸 뭐쓰시나요 ?? 조언좀 부탁드릴께용 !!!!!

댓글

6

  1. 저는 로마샴푸 한통 다써가는데 그냥 아베다 삿어요 한십년전에 즐겨썻는데 이번에 아베다 인바티 사놧어요

  2. 저도 원래 이정도는 아니었는데 갑자기 지루성두피염이 급~~~심해져서(뒷통수가 다 일어났어요..) 일단 로마샴푸 쓰다가 메다비타 샴푸 주문해놨어요ㅠㅠ 뒷통수 너무 심해서 응급조치로 메다비타 토닉 뿌렸더니 확 가라앉더라구요.. 너무 비싸서 고민했는데 평 좋길래 한번 써보려구요ㅠㅠ

  3. 저도 임신 후 급 머리에 기름기가 늘어나고 집에서 쓰던게 임산부한테 딱히 좋아보이지않아서 얼마전에 열심히 찾다가 청미정 다시마샴푸로 사서 쓰고있어요. 일단 성분이 다좋아서... 냄새는 호불호갈리는데 전 괜찮았는데 쨍한 풀향? 다시마비린내그런건 아니었어요~ 냄새는 써봐야아실거같아요ㅠㅠ... 거품은 많이 나고 머릿결이 뻑뻑해지거나그런것도 없었어요. 오히려 기름이 많이 껴서 이샴푸쓸땐 평소쓰던 트리트먼트를 안쓰고있어요ㅋㅋ 찰랑찰랑 그런효과는 사실 없어요.. .ㅋㅋㅋㅋ

  4. 삭제된 댓글이에요

    1. subcomment icon

      다들 애기 놓고 털갈이하듯이 빠진다고 하는데 벌써뷰터 호르몬 변화로 빠질줄 몰랐어요 ㅜㅠ 저도 단백질을 좀더 챙겨 먹어야 될꺼바요 ㅜㅜ

  5. 비건 샴푸인 아꾸아 히노끼 샴푸 써요. 임신중에 특히 조심해야 한다는 성분들이 안들어 간 자연유래 성분인데도 두피쿨링도 잘되고 향이 순하고 좋아요. 지루성 피부염 있는데 저자극성 삼푸라 많이 좋아졌고요. 샴푸만 해도 머리가 찰랑 거려서 린스도 따로 안쓴답니다.

    1. subcomment icon

      린스를 안쓸정도에요 !??우와 너무 감사드려용 ~!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