삭제된 댓글이에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저도 결국 코로나 걸렸네요 ㅠ 10주차
여기 커뮤니티에서 코로나 걸리신 분들 보고 어떡하나 걱정했는데 제 이야기가 됬네요.. 지금까지 한번도 안걸렸는데 결국 저도 ㅎㅎ 아직까진 열만 심해서 타이레놀 먹고 있어요. 그런데 의사선생님이 열이 38도 넘으면 타이레놀을 6시간 간격으로 먹으라고 하셨는데 타이레놀을 먹고 세네시간이 지나도 열이 계속 38.5를 넘네요. 일요일이어서 담당 의사선생님께 연락하기도 좀 그렇고.. 열이 태아한테 위험하다고 해서 일단 한알 더 먹긴했는데 타이레놀을 6시간보다 더 자주 먹어도 되는지 걱정이네요 ㅜㅜ
댓글
12

네 먹을 수 있는 약은 타이레놀뿐이에요~

네 타이레놀은 안전하다고 입증되었어요. 초기에는 타이레놀만 가능하고 중기가 되면 다른 약도 먹을 수 있대요.
ㅠㅠ저도 이제 다 나아가고있는데... 물 많이 드시고 비타민 잘 챙겨드세요ㅠㅜ저도 6기간 간격으로 하루에 4알 먹었네요ㅠ

아 축복맘도 걸리셨군요 ㅠㅠ 네 비타민 잘 먹고 물 많이 먹게요!
ㅠㅠㅠㅠ 그냥 걸려도 고생인데ㅠ 산모들이 아프다니 마음이 더 찡하네요 ㅠㅠ

ㅠㅠ네 참 저도 언젠간 걸릴줄은 알았지만 걸리니 괴롭네요
저도 잘 버티고 있다가 며칠 일이 좀 힘들었더니 바로 걸렸더라구요 이제 4일차인데 기침땜에 배가 땡겨서 너무 걱정이에요 ㅠㅠ 저는 열 내려가게 아무것도 안 섞인 생리식염수 수액 이틀 맞고 타이레놀 8시간 간격으로 먹고 이틀째부터는 콧물이랑 인후통땜에 너무 힘들어서 참다가 페니라민정 한번 먹었어요 ㅠㅠ 그거 먹으면 그나마 좀 나아지다가 다시 똑같더라구요 ㅠㅠ 저녁마다 코 막혀서 입으로 숨 쉬니 머리 아프고 숙면도 어렵고 너무 힘들더라구요 땀은 왜이리 많이 나는건지 샤워도 여러번 했어요

아 ㅠㅠ 그러셨구나.. 맞어요 저도 땀이 났다가 추웠다가 더웠다가 죽겠네요. 고생 많으셨겠어요 ㅠㅠ 저도 한번 수액 맞으러 가봐야겠어요. 정보 감사해요
타이레놀 4~6시간 간격 하루 3~4회 복용으로 알고 있어요 저는 열감 돌고 있지만 37.7도를 넘지 않는 중인데 인후통증이 너무 심해서 타이레놀 꼬박꼬박 먹는중이에요ㅠㅜ 저는 11주차에 고열있는 반 아이 돌보다가 이렇게 되어버렸네요 넘 속상해요

정보 감사해요. 인후통이 심하시군요 ㅠㅠ 반 아이 돌보다 옮았으면 진짜 속상할거 같아요 ㅠㅠ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