맞아요ㅠㅠㅠ진짜 세상 행복해하면서 맛 느끼고싶죠ㅠㅠ입덧 끝나면 맛난거 먹자구요!!ㅠㅠ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기똥차게 맛있는거 먹고싶네요.....
그런데 막상 먹으면 다 맛이 없고.... 딱히 땡기는건 없고... 게다가 코로나 걸려서 뭘 먹어도 아무맛도 안나요 젠장!ㅠㅠ 먹는거 참 좋아했는데 낙이 없네요...바깥도 못나가고 맛난것도 없고 참...ㅠㅜㅋㅋㅋㅋㅋ 그래서 옛날부터 임산부가 뭐 먹고싶다 하면 새벽에라도 남편이 나가서 사오나봐요 이때다 싶어서ㅜㅎㅎ 베동 여러분은 저녁 뭐 드실 예정이세요???
댓글
13
제 이야기인줄.... ㅠㅠ
다 맛없다가 애기 생각해서 한우살치살 숯불에 구워먹었는데 정말 오랜만에 맛있게 먹었어요 ㅠ
기똥차게 맛있는게 뭘까요.. ㅋㅋㅋ 저도 그럴때가 있는데 생각이.나질 않아서 그냥 아무거나..

넹 도저히 생각이 안나요ㅜㅋㅋㅋㅋ호텔 레스토랑이라도 가고싶은건지 ㅋㅋㅋㅋ
간장게장이요!

와 아까 홈쇼핑 나오는거 봤는데 진짜 호스트가 얄미울정도로 게장 잘 짜더라구욬ㅋㅋㅋㅋㅋㅋ저도 먹고싶었어요!!ㅎㅎㅎ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