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체초음파는 확실히 더 신기하네요 ㅎㅎ 야무지게 탯줄 잡고 있는 모습이 너무 귀엽습니다😆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입체초음파 보다가 애기 노는거 봤어요

12주 4일차에 입체초음파로 선생님 설명듣다가 마지막에 애기가 탯줄 가지고 노네요 ㅎㅎ 너무 귀여워서 계속 돌려보고 있어요 얼굴 형태도 다 안보여서 그런지 점토로 만든인형 같기도 하네요 다행히 갈때마다 애기가 움직여줘서 좋았어요
댓글
3
아기가 건강히 노는모습만 봐도 너무 너무 사랑스럽더라구요😍
너무 귀엽겠어요 😍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