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유분이 더 늘어서 그런지 ㅠㅠ 좁쌀여드름에 이것저것 트러블이 생기네요 ㅠㅠㅠㅠㅠ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12주차 피부변화 (좁쌀 여드름)
원래 피부에 뭐 잘 안나는 타입인데 요즘 코에 좁쌀여드름이 막 나네요 ㅠㅠ 피부도 건조해지는거 같구요 다른분들도 피부변화 느끼시나요?
댓글
8
저도 초기때부터 턱쪽에 트러블 잔뜩 올라오더니 12주된 지금은 많이 괜찮아졌어요 저는 헤이네이처 어성초 뿌리는 스킨/어성초 마스크팩/당근패드로 진정시켰어요 로션은 첫애꺼 일리윤 하이드로 로션 쓰구요! 뿌리는 스킨 - 당근패드 -일리윤 로션 이외엔 아무것도 안썼어요! 트러블 날땐 조금 건조해도 가볍게 발라주는게 최고 더라구요ㅠㅠ 너무 건조하면 뿌리는 스킨으로 한번 더 뿌려주고 했어요! 헤이네이처 촉촉하고 괜찮더라구요 같이 힘내봐용🙏🏻
저 원래 여드름 잘 안났는데 피부 엄청 번지르르 해지고 좁살 여드름이 이마쪽으로 엄청 나요ㅠㅠ
전 얼굴에 빨갛게 올라와요 ㅠㅠ
피부가건조해져서 유수분밸런스맞추려고 기름이 나오는거래요. 수분제품충분히 써야한다고해서 에센스 앰플 수분 많고 자극적이지않은걸로 바꾸고2주정도쓰니 좁쌀여드름 줄더라구요~~ 피부에 맞게수분많은제품으로 바꿔보세요.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