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보건소에서 준 선물에 튼살크림과 오일이 있었어요. 프라젠트라 마더스 벨리 크림과 오일. 싸구려일까 걱정했는데 검색해보니 유명한듯ㅋㅋ 전 13주차인데 이제부터 예방차원으로 발라볼까하는중 ^^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튼살크림!
11주차인데 워낙 과체중이라 튼살이 있긴한데두 뭔가 색다른? ㅋㅋ 걱정이 들어서요 검색해보면 다 광고만 있구 ㅠㅠ 튼살크림 다들 어떤거 쓰세요? 저는 오일을 안좋아해서 오일+크림 쓰시던데 수딩젤+크림 조합두 있나용? 크림이랑 수딩젤 추천좀 부탁드려용
댓글
8

저도 이 제품 꾸준하게 바르는데 촉촉하고 괜찮더라구요~!!

오호 그렇군요! ^^ 저도 잘써볼게용~
비오탬오일.크림쓰고있어요.생각보다덜끈적이고촉촉해서만족하면서쓰고있어요
아토팜 매터니티 케어 크림 쓰고. 메리킹슬리 캠퍼크림 함께 번갈아가며 써요~~
저는 버츠비 선물 받았어요~
저도 11주 차인데 티르티르 튼살크림 좋다해서 전 일찍이 5주부터 바르고 있어용!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