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오메가3 ㅠㅠ

지금부턴 먹어야 될꺼같아서 식물성으로 사서 오늘 처음 먹었는데.. 먹고 나서 입덧을 다시 돌아간것처럼 속이 울렁거리네요.. 적응 되겟죠.. 저말고 아기가 먹는다는생각으로.. 내일도 도전합니다..

댓글

8

  1. 오메가3 빈속이나 속에 음식물없으면 심하더라구요ㅜㅜ식사 중간이나 식후 바로복용하니 안그랬어여ㅠ

    1. subcomment icon

      저도 오늘밥먹자마자 먹엇더니 점 나은거같아요 ㅠ

  2. 오메가 먹어야된대요???ㅜㅜ어디꺼드시는지공유부탁드려요ㅜ

  3. 저도 어느덧 약냄새가 역해서 보리차 찐하게 끓여서 물을 입안에 먼저 머금고 약 붓고 삼켜버려요~~ 그와중에 넴새가 낼때도ㅠ있는데 그럴땐 그냥 코를 막아버리고 다시 보리차로 없애요ㅠㅠ 매일 영양제 먹는데 아주 곤혹스러워요ㅠㅠ

    1. subcomment icon

      그쵸 하루종일 영양제 챙겨먹기도 배부르다는.. 오늘도 아침에 열심히 챙겨먹엇네요 😭

  4. 저는 오메가3는 괜찬은데 철분제 냄새가 엄청나네요 ㅜ

    1. subcomment icon

      철분제 과일맛 이런거 드셔도 그런가요 전아직 철분제는 안먹어도된데서 시작 안햇는데 먹을께 너무 많네요 ㅋㅋ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오메가3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