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소화불량과 방귀ㅠㅠ

13주차인데 요즘 소화불량이랑 방귀가 너무 심하네요ㅠㅠ 특히 저녁먹고 난 후에 젤 심하고 배가고파서 음식을 먹으면 소화가 안되고 더부룩해요ㅠㅠ 탄산수에 매실액 타먹어도 효과가 없네요. 소화불량이 이렇게 힘들줄이야ㅠ

댓글

9

  1. 저도 14주차이구 소화불량 방귀뿐아니라 전 헛트름도 많이 나와요 ㅠㅠ 죽겠네요... 효소 좋다그래서 저도 하루에 한번 먹어보고있습니다

    1. subcomment icon

      아 저도 헛트름 자주나와여ㅠㅠ 시원하지도 않게 나오는게 안나오느니만 못한.. 저도 효소 덕 보고싶네여ㅠㅠ

    2. subcomment icon

      마자여마자여 ㅠ 전 효소먹고 변비는 좋아진거같아요~ 소화불량은...모르겠네여 ㅠㅠ

  2. 전 효소 먹고 좀 괜찮아졌어요 ㅠㅠ 임산부도 먹을 수 있다는 걸루 시켜서 먹고있네요

    1. subcomment icon

      효소가 효과가 있나봐요! 저도 주문해야겠어요ㅠ 네이버에서 찾아보는데 종류가 많아서 또 결정장애 오겠어여ㅋㅋㅋㅋ

    2. subcomment icon

      전 맘편한효소 먹구있어용

  3. 삭제된 댓글이에요

    1. subcomment icon

      다들 비슷한 증상이시네요ㅠㅠ 같이 힘내보아요!

  4. 저랑 같은 주수시네요! 저도 배고프면 걍 막 먹다 도저히 소화가 안되서 밤늦게 먹고플때 곤약젤리나 보리과자 먹어여 ㅠㅠ 며칠전에 소화에 도움된다는 효소도 먹고잇어요 ㅠ상술같아서 이런거 안먹는데 걍 제일 싼걸로 먹어보고 잇어요 ㅠ 적당히 먹는다는게 쉬운게 아니지만 같이 노력해바욥!! ㅠㅠ

    1. subcomment icon

      다들 효소를 드시네요~ 저도 한번 먹어봐야겠어요ㅠㅠ 밤마다 넘 고통이네영ㅠ 홧팅이요!!!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