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안되는걸루알고있어서문의조차안해봤네요.ㅜㅜ아쉽긴한데...어쩔수없으니건강하게낳아서보험들어야겠죠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임전당 있는경우 태아보험 가입여부
안녕하세요 임전당 산모이고 15주 쌍둥맘입니다. NIPT Low risk 나왔고 목투명대 길이 콧대길이 등 기형아검사 모두 정상으로 나왔어요. 쌍둥이라서 16주쯤 가입 가능하다고 대강 설명만 들었었는데 혹시 임전당이면 가입 거절될까요?
댓글
6

네 그렇게 하면 될거에요 임전당 화이팅이에요♡
저도 거절됐어요 ㅠ

😭 아쉽네요..ㅜㅜ
네 저도 가입거절됐어요 임전당있음 고혈압도 같이 묶어서 거절~~ ㅠㅠ 출산하자마자 바로가입해야죠~^^

ㅜㅜ 여윽시 안되는군요.. 저도 건강히 낳아서 가입해야겠네요ㅜㅜ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