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넘어짐ㅠ

안녕하세요 24주2일된 호또맘이에요 외식하고 집에 오다가 벌레피하려다 오른쪽으로 철푸덕 넘어져서 손,팔꿈치, 무릎 다 까졋네요ㅠ 다행히 배는 안아프긴 한데 애기한테 넘 미안해요ㅠㅠ 태동도 잘하고 있긴한데 불안해서 월욜 아침 바로 병원가려고 하는데 괜찮겠죠?🥺🥺

댓글

15

  1. 저는 계단에서 걸려 넘어졌는데 무릎다깨졌었어요 ㅠㅠ 아가는 문제없이 잘 크고있어용 괜찮으실거에요

    1. subcomment icon

      넘어지는 분들이 생각보다 많더라구요ㅜㅠ갈열맘님도 엄청 놀라셨겠어요🥺 다들 조심하셔요!

  2. 나쁜 벌레시끼ㅠㅠ생각보다 자궁이 튼튼하고 양수가 보호를 잘해줘서 괜찮다했어요!! 호또는 잘 있을거에요🙂🙂 그나저나 ㅠ까진거 어케요..약도 못바르는데

    1. subcomment icon

      네네 그럼 다행인데 걱정되는건 어쩔수 없네여ㅠㅠ 후시딘 바를까 하다가 좀 찝찝해서 듀오덤만 붙여놓았어요😢

  3. 삭제된 댓글이에요

    1. subcomment icon

      네네 감사합니다 정말 깜짝놀라가지고 남편이 다독여주고ㅠㅠ 리호맘도 굿밤하세요~

  4. 전 27주3일인 어제 친구 만나러 신나게 가다가 보도블럭 바닥 올라온거 못보고 넘어져서 바로 병원가서 수축검사랑 초음파 하고 왔는데 아기는 이상없었어요 아마 괜찮으실꺼에요^^

    1. subcomment icon

      아고야ㅠㅠ 엄청 놀라셨겠어요ㅠㅠ 아가들은 강하니 너무 불안해말고 있어야 되겠어요😭

    2. subcomment icon

      아기가 있어서 그런지..넘어지고 엄청 놀랐어요ㅠㅜ 저도 어제 겪어봐서 호또맘 마음을 알죠 맘편하게 쉬어요^^

  5. 괜찮을거에요 ! 저는 태동도 못느낄때 엄청 심하게 넘어져서 뒷날 병원 갔는데 아주 잘 놀고 있더라구요😄 맘 편히 가지세여🙂

    1. subcomment icon

      정말 순식간에 벌어진 일이라 어떻게 넘어졌는지 기억도 잘안나네요ㅠㅎ 다들 조심하세요🥲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