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두 재검이요ㅠㅠ 145...ㅠㅠ 철분은 두 알씩 먹고 있는데도 쪼끔 부족하다고 하셨어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오늘 임당검사!
오늘 11시 임당검사라서 9시에 일어나서 암것도 안먹구 10시에 시약 마시고 가서 검사했어요. 결과는 한 두세시간 후 쯤 문자로 바로 오더라구요. 조마조마 걱정 많이 했는데 통과했어요 여러분🙉🙉❤ 대신 빈혈이 있다고 철분제 먹으라는데 지금 한알씩 먹는데 양을 늘려야 할까요?
댓글
16
고생하셨오용!!!!
저도 철분 부족이라고해서 아침 저녁 2번 먹어요

아진짜요? 아침 빈속에 먹기 너무 힘들어서 전 자기전에만 먹거든요ㅜ액상으로 드시나요?

알약으로 2번 아침에 일어나자마자 공복으로 먹고 저녁엔 자기 한시간전에 먹어요
임당 결과 바로 나오던데 전 비타민디가 부족하다고 나왔어요ㅎ

저는 비타민디는 안하고 임당, 갑상선, 빈혈만 봐주더라구요ㅠ

전 비타민 임당 철분 했었어요ㅜ병원마다 다 다른가봐요
전 어제했는데 몇일 뒤에 나온대요 바로 나올줄 알았더니.. 과연 어떻게 나올지 ㅋㅋㅠㅜ

저도 원래 담주 월요일쯤 나온다고 했는데 금방 나왔어요ㅋㅋ 통과하실거라 믿어욧!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