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너무 아파서 침대에서 화장실 가는데 1시간 걸린적도 있어요~ 집에 혼자 있을때 움직이지도 못하고 힘도 풀려서 주저 앉아 울고 있을때 신랑이 들어와서 놀랬던 적이.. 그러다 갑자기 안아픈 시기가 와요~ 근데 너무 무리 하지 마세요 그럴땐 그냥 쉬는게 좋아요~ 무리 해서 스트레칭 하고 움직였다가 저는 응급실행 ㅠㅠ 너무 아파서 스트레스 받으니 경부길이도 짧아졌어요~ 많이 아프면 무조건 병원 가서 상의해야해요~~~우리 남은 기간 힘내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환도선다? 골반 엉덩이쪽이 아파요
이주 전?? 부터 잠깐이라도 걸으면 엉덩이쪽 골반에 뻑하는 소리와 함께 찌릿찌릿 고통이 ㅠㅡㅜ 어제부터는 하루종일 아파서 걷지를 못하겠네요 살찐채 임신에 아기도 커서 계속 운동하라는데 걷지도 못하는데 뭘할까 싶어요 ㅠㅡㅜ
댓글
9

아이고ㅠㅡㅜ 많이 힘드셨겠어요~ 저는 다행히 스트레칭 좀 하니 나아졌고 평지 걷기보다는 계단 오르기는 할만하더라구요~ 계단 내려가기는 하다가 삐끗 관절에 무리도 오고 가끔 계단 오르기나 스트레칭으로!!! 힘내보려구요~ 화이팅!!!
저도 한동안 환도선다 너무 심해서 한걸음 걷고 악 두걸음걷고 악 했는데...의자 위에서 4자 다리(오른발 무릎접어 왼허벅지에 올리는 모양)만들고 몸 앞으로 숙이는거랑 한 발씩 플렉스해서 들고있는 동작하면 조금 완화되더라고요! 동작설명 애매하지만 유튜브에 환도선다 스트레칭 찾아보세요!!

감사합니다!!! 설명해주신거 뭔지 알것 같아요~ 유튜브에서 찾아서 해볼께요!!
환도선다.. 진짜 너무 아프면 속옷도 잘 못입겟고 숙이는거 자체가 너무 아파서 어이없어가지고 혼자 웃었던 기억이... 누워서 요가하듯이? 엉덩이 드니까 뭔가 풀어지는느낌 들고 좋더라구여..

저도 한번 해봐야겠네요 오늘부터 요가 시작해보려구요 ㅠ 천천히 페이스에 맞게 해봐야겠어요
진짜 28주부터 허리 발바닥 환도선다 무릎 치골 삼각존 번갈아가면서 아프고든요 .. 근데 진짜 제일 아픈건 환도선다 .. 엉덩이통증은 말못할 고통이네요 😂

저보다 더 아프신거 같네요 애기 낳으면 다시 돌아온다고 하든데 이제 한달 남았어요 ㅠㅡㅜ
삭제된 댓글이에요

저랑 같군요ㅠㅡㅜ 너무 힘드네요 ㅠ 홧팅하세요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