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한두시간에 한번씩 깨고 기본 3-4시 되어야 겨우 잠들어요ㅠㅠ 어쩌다 피곤해서 일찍 잠든날은 새벽같이 깨서 잠도안오구용.. 수면패턴이 엉망이 돼서 아가한테 무리가진않을까 걱정이에용 ㅠㅠ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34주차 불면증&두통
원래 일찍자고 아침 일찍 일어나는 걸 좋아하는 사람인데 요새 왜인지 밤에 잠이 안오고 자꾸 깨는게 주수가 차면서 생기는 증상인가 싶어서 혹시 저같은 분 있으신지 궁금하네요 ㅠㅠ 밤에 너무너무 피곤해서 자려고 누우면 잠이 안오고 머리가 자꾸 아파요ㅠㅠ 그저께부터 새벽 3시까지 못자다가 아침 10시넘어서 깨고(물론 중간에 계속 깨서 일어나서도 좀비같은 상태였구요) 어제도 활동량이 부족한가 싶어서 한시간 좀 넘게 집앞 산책했는데 너무 피곤해서 낮잠 30분 잤는데 그렇다고 밤에 안졸린것도 아니고 너무 졸립고 머리아파서 8:30부터 누웠는데 막상 잠은 안오더라구요ㅠㅠ 아침에 디카페인 커피 먹다가 잠 못잔 이후로 카페인은 진짜 쳐다도 안봤는데 수면의 질이 떨어지니 무기력하고 의욕도 없고 아침에 일어나도 계속 누워있게 돼요... 저같은 증상 있으신 분 있나요... 이렇게 남은 기간 무기력하게 보내기 싫은데ㅠㅠ 해결팁같은거 있을까요..??
댓글
12
저는 32주차인데도 12시에 눕지만 뒤척이다새벽 3시쯤 잠들어 2시간에한번씩 깨고 다시 잠은 안들고 하다가 아침에 또 잠들면 12시에 기상되더라구효.. 완전엉망이네요 ㅜㅜ
오늘 34주차 진입 했어요ㅠㅠ 왼쪽 오른쪽으로만 자다보니까 갈비뼈랑 골반 애려서 잠 잘 못자요 ㅠㅠ 정면으로 푹 자고프네요 언넝 ㅋㅋㅋㅋ ㅠㅠ
저도 34주차에요,, 밤만되면 두통오고 졸린데도 새벽 3~4시에 겨우 잠들거나 날샐때도 있고 자다가도 2~3시간마다 깨서 화장실가고 그러다보니 점심시간 훌쩍 지나서 일어나고 잔 것 같지도 않고 무한반복중이에여ㅠㅠ

ㅠㅠ 지금도 30분쯤 자다가 또 깼네요..ㅠㅠ 왜이러는걸까요 정말ㅠㅠ졸리긴 진짜 졸린데... 괴롭ㅠㅠ

점점 배도 무거워져서 자세 바꾸다가도 깨고 다리도 저려서 깨고 등등등등,, 아직 출산전인데 100일의 기적전까지는 지금처럼 2~3시간씩 자다깨다 무한반복할텐데 벌써부터 헬육아하는 느낌이네요ㅠㅠㅠㅠ
저도 중간에 깨서 화장실 갔다오면 잠못들고ㅠㅠ 새벽에 눈떠져서 아침까지 비몽사몽으로 있다가 오전에 다시 잠들기도하고 그래요.. 지금도 잠 안와서 못자고 있네요ㅠㅠ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