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마 초기에 고여있던 피가 나왔을 수 있을거 같아요 어두운 피는 지금 나는게 아니라서 위험성이 낮기는 해요 그래도 걱정되시면 스트레스 받지말고 가보세요 저라면 다른 증상없으면 다음 내원에 물어볼거 같기는 해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25주6일째 갈색피?
아주 살짝 갈색피 같은게 나왔는데 병원가봐야할까요?증상은 없는거 같은데 아무래도 가봐야겠죠?
댓글
6
갈색피는 이전에 있던 피고임이 나오는거라 했어요! 많이는 아니고 살짝이면 괜찮을 거 같은데 불안하면 다녀오세요..!

지금은 안나왔어요~ 정말 살짝이어서 안가도 될꺼같아요
네 가보세요!

근데 정말 쬐금 나오고 이제는 안나오는거 같은데 그래도 가야할까요?

저라면 그래도 가볼거같아요...ㅜㅜ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