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 몇주차세요~~??^^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아기집이랑 난황 보고 왔어요!

어쩜 아기집도 저렇게 동글동글 귀엽게 지어놨을까요 ㅎ.ㅎ 의사쌤께서 잘 발달하고 있다고 말씀해주셨어요! 오늘 난황까진 못볼 줄 알았는데 다이아반지가 떡하니! ㅎㅎㅎ 너무 신기하고 기뻤어요 :) 스시같은게 넘넘 먹고싶은데 초기엔 아무래도 좀 피해야겟죠? ㅠㅠ
댓글
17

저 초음파 봤을때는 5주 3일이었구요 ㅎㅎ 오늘은 6주 3일이요:)
와 ㅋㅋ 엄청 동글동글 선명하게 잘 지어졌네요!

히히 그쵸?? 건강하게 잘 컸음 좋겠어요!! :))
저도 오늘 아기집 보고왔어요 😍 아기집이 어쩜 저렇게 똥골똥골 귀여울까용 ~~!

오오오 쇼니님두 넘넘 축하드려요!! 완전 예정일 비슷한 베동이네요>_<
너무귀여워요 축하드립니당

감사합니다아♡.♡
동글동글 귀엽네용 ㅎㅎㅎㅎ 저도 초기라..스시먹고싶어죽겟,,,😍😍

뽀순마미님도 축하드려요! 우리 잘 참아봅시다🤪😍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