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산균 먹고 식이섬유 가루도 챙겨먹어요ㅠㅜ 하루에 한번 화장실 가는게 이렇게 힘든줄 몰랐어요ㅠㅠ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임신24주 접어드는데..
갑자기 치질이 심해진거 같아여 ㅠㅠ 너무 아프네요 피도 묻어 나오는거 같아여 ㅠ 지금은 치질 수술도 안될텐데 어떻게 해야 할까요??무섭네여
댓글
17
저도 그래유ㅠㅠ좌욕하고 약바르고 케겔운동하니까 조금 나아요ㅠㅠ

케겔운동도 즁요하겟네여~ㅎㅎ

케겔이 효과 제일 좋았어요😅
저도 그래서 임산부변비약 먹고 좌욕하고 그랬더니 조아졌어여

조아지셔서 다행이네요 저도 어서 좋아졌음 좋겟어여🥲
유산균 드시나용?? 안드시면 유산균 드세요ㅠㅠ 저는 완전 찢어져서 변기에 피 흥건하게 나오던 치질 치열이었는데 유산균 먹고 완전 회복 됐어용ㅜ 제가 다니는 산부인과쌤은 되도록이면 약 안주셔서 그냥 좌욕이 제일 좋다구해서 좌욕기도 하나 샀어요!

유산균 엄청 잘챙겨 먹구 변보는거는 아주 쉽게 잘봐여~변비도 없이..근데 살이 튀어나오구 피가나와여 좌욕기도 사야겟네여 ㅠ

혹시 유산균 머드시나요?

전 병원에서 삿어요^^닥터이지프로바이오틱스 입니다.
저도 산부인과 갔다가 의사쌤에게 말씀드리고 연고 처방 받았어요..🥲

다들 치질때문에 고생하시네여 ㅠㅠ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