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아기한테 육성으로 말 거시나요?

저는 직장다니긴 하는데 거의 90% 혼자일해요 그래서 내내 입밖으로 말뱉을일이 잘 없어요 집에와두 혼자에요 (격주 주말 부부) 통화량이 많은편두 아니라서 요새 조금 걱정인게 속으론 말두걸구 생각두 하고 하는데 입밖으로 아가한테 말을 안걸고있다는걸 알구 걱정이 좀 되요.. 근무중엔 음악틀어놓는다던가 퇴근후에 늘 티비를 틀어놔서 소리는 항상 있긴한데 입밖으로 말 걸어주는게 필요할까요? 😭 조언 부탁드려요 🙏

댓글

21

  1. 말거는게 처음에 어렵지 하다보면 진짜 익숙해지는 것 같아요. 저는 임신한거 확인한 후로 쭉 집에서 쉬다보니 엄청 심심해서 태동이 없는 극초기부터 말 걸었더니 이제는 당연한게 되었네요. 남편이 맘에 안 드는 행동하면 들으라고 아기한테 꼰지르기도 해요. 아빠 발로 차서 우주로 날려버리라고 하기도 하고… ㅋㅋ

  2. 저도 말 많이해요 ㅋㅋㅋㅋ 남편에게 하고 싶은 말 있을때도 '쩰리야~ 아빠가 오늘 맛있는거 해주신다네?!?!' 뭐 이런식으로 놀리기도 하고요 ㅋㅋㅋㅋ 신기하게 남편이 배에 손 얹고 말하면 아기가 반응해요!

  3. 25주차 저는 말많이해요^^ 있었던일도 얘기하고 티비보면서도 얘기해주구^^ 남편은 아침저녁으로 다녀왔다 인사하구~ 태담읽어주구^^;말많은아기가 나오믄 어떡하죠?ㅋㅋ

  4. 극과 극인거 같네요 ㅋㅋ 엄마들 성향이겠죠? 저두 생각날때마다 꿀벌아~라두 불러야겠어요 너무 말을 안걸었나봐여 😭 건강하고 튼튼만 하자!! 아가양!!

  5. 저도 수시로 말 걸어서 호심이가 피곤해할 것 같아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구래도 걸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아기한테 육성으로 말 거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