쌤이 아기 아무이상 없다고 하셨으면 걱정 안하셔도 될것같아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내일27주..
병원갓다왔는데 아기 머리가 4주나크대요ㅜㅜ 팔다리도 길고 몸집도 크고요 당뇨만아니고 첫째때 당뇨아니였음 아기큰거는 그냥 아기가 큰거래요ㅋㅋ.. 초음파로볼땐 아기 아무이상없다고하고요 걱정안해도되겠죠?ㅜㅜ
댓글
10

스트레스 안받으려구요~~~ㅋ
저 첫째애가 2주정도 컸는데, 시가쪽이 다 대갈장군들이거든요ㅋㅋㅋㅋㅋ 딸랑구라 더 걱정했었는데ㅋㅋㅋㅋ 키,몸무게 99등인데 머리는 64등인가 그랬어요!! 넘 걱정하지마세요!!

ㅋㅋㅋㅋㅋㅋㅋ 대갈장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여우면서 웃기네여

그 카더라일지도모르지만 초음파기기들이 외국에서들어온거라 기준이 미국아이들 기준이라 2-3주차이나는건 차이나는것도 아니라고 어디서 주워들었었어요ㅋㅋ 그런식이면 애도 2-3주전에 다 나와야되는거 아니냐며,,,, 2주이상빨랐던 첫애 40주1일되는날 나왔구요ㅋㅋㅋㅋ 그러니걱정마세요😊

ㅋㅋㅋㅋㅜㅜ그래도건강하다하니 다행이에요

ㅋㅋㅋㅋㅋㅋㅋㅜㅜ 그래봤자 애긴데!! 걱정안해도되겠죠ㅋㅋ

아그래요?ㅋㅋㅋ 걱정 안해야겠어용
저도 머리가 3주 커요..!ㅠㅠ 자연분만 목표라 좀 걱정이 되기는한데 또 막달되면 거기서 더 안큰다는 분도 있더라구요!! 우리 아직 좀 더 지켜봐요ㅎㅎ 만약 너무 크면 먼저 낳아야할 수 있다고 쌤이 말씀하시긴 했어요~

ㅜㅜㅋㅋㅋㅋ맞아요저도 유도분만해야할수도있다했어요ㅜㅜ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