ㅠㅠ 사람몸에 따라 다르긴하는데 몸이 안좋아서 하혈하거나 피곤함이 너무 힘들면 그게 아기가 힘들어서 신호를 보는거래요 ^_^ 그때 생각해보시면 될거같아요❤️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임신 예상 4주차 고민입니다 ㅠㅠ
제가 9시간 서서 근무를 하는일을 하는데 아직 초음파 보기전이라서 너무 무리하는게 아닐까 싶은데 혹시 예비맘들중에 이런일 하고계시거나 출산하신 분들 중에도 이일을 임신중에 하신분 있는지 궁금해요! 아직 아픈곳도 없고 초기증상인 가슴통증만 있어서 혹시나 잘못될까 걱정되고 돈은 또 벌어야겠고 고민이에요 ㅠㅠ 괜찮을까요?
댓글
6


탈퇴한 유저
감사합니다! 아직은 힘든느낌이 없는데 튼튼히 잘 있나봐요 😊
12주까지는 정말 무리하지 말라더라구요 ㅠㅠ 저도 지금 하는일에서 원래 더 늘리려다가 임신 알게되고는 일단 현행만 유지하면서 최대한 무리안하려고 합니다 ㅠㅠㅠ


탈퇴한 유저
저도 시간을 줄여서 안정을 취해야겠어요 감사해용❣️
4주차에 바로 일그만뒀어요~ 안정기접어들때까지는 조심하는게 좋아요ㅠ


탈퇴한 유저
ㅜㅜ그렇군요 일을 줄이는게 낫겠네요 감사합니당❣️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